2013년 5월 24일 금요일

성덕 여러분들, 지금 이노우에 카즈히코 아저씨가 한국에 온다는데 잠이 오나요?


것두 아저씨랑 함께 하는 1박ㅋ 2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속으로 카페로 가서 입금하고 왔씁니다. 이제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침고로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네이버 카페주소로 가셔서 회원가입한 뒤
돈 35만원을 현금박치기로(...)입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미성년자랑 남자는 이벤트 참여 불가
뭐어,확실히 이런 이벤트에 참가하는 남자분은 별로 없겠지만; 무슨 할렘이벤트냐 -ㅂ-):::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