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4일 금요일

[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요코하마 중화가의 명물,구운 소롱포를 먹어봤다[3]


요코하마 중화가를 걷다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무언가를 먹고 있는 걸 발견!!-ㅁ-)

뭔가 하고 봤더니 구운 소롱포를 파는 매장이더라구요. 만두를 워낙 좋아하는데다가 구운소롱포는 처음이라 도전해 봤습니다.


한쪽에서는 직원분들이 열심히 만두를 빚고 계십니다.

메뉴판 소롱포와 야채소롱포,게살소롱포가 있더라고요.저희는 기본 소롱포를 주문해 봤습니다.

커다란 철판에서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는 소롱포들 //ㅅ//


구운 소롱포님의 오픈케이스(...)사진처럼 한쪽면만 노릇하게 구워서 나옵니다.

만두의 하이얀 껍질을 들춰내고 후후 불어가며 먹으면 기름진 육즙이 입안에 퍼지는게 ...예술입니다./ㅂ/

그리고 주의할 점 한가지,안그래도 뜨거운 소롱포를 철판에 구워낸 거라 무우지이이~~~뜨겁습니다(...)
입안에서 퍼지는 육즙을 음미한다고 한입에 먹으면 입천장이 홀라당 까지게 될 것이야 -ㅁ-)!!!!
먹을때는 젓가락으로 구멍을 살짝 뚫어서 후후 불어가며 국물을 먹은 후 만두를 먹으라고 돼 있네요.
그렇게 조심조심 먹어도 국물이 엄청 뜨거우니 주의하세요.

여기 말고도 요코하마 중화가 여기저기에서 팔고 있는걸 보니 나름 인기 먹거리인 듯?
가격도 그렇게 비싼 건 아니니 중화가에 가면 먹어보세요 'ㅠ'


그리고 이건 부녀자를 습격하는 헨따이 달마군단(...)은 아니고 무슨 이벤트로 나온 분들인 듯

*지난 여행기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누질러 주세요~
[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인천공항의 24시간 우동집,사누끼 보레[1]
[11년 12월 도쿄 밤도깨비여행]요코하마 중화가의 교자전문점,대련교자기지 DALIAN(大連餃子基地DALIAN)[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