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컵라면 리뷰는 2011년 라면 빅웨이브의 대미를 장식하는 제품,꼬꼬면 왕컵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300원.웬만한 편의점에서는 다 팔고 있습니다.
참고하시라고 영양성분표,칼로리는 455kcal입니다.
조리법이야 다들 아실 거고...
오픈케이스, 면과 분말스프의 구성입니다. 건더기는 면이랑 같이 들어있네요
스프를 넣어 주고 뜨거운 물을 부어 기다리면...
완성입니다.
-. 스프는(아마도)봉지면 버전을 그대로 사용한 듯,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살짝 느껴지는 닭고기육수
컵라면의 특성상 봉지면에 비해 스프의 매운맛이 튀는 감이 있긴 하지만 그렇게 거슬리는 편은 아닙니다.
-.면은 같은 회사의 왕뚜껑을 연상시키는 살짝 가늘고 푸슬한 느낌의 면,
면이 가늘어서 국물이 면에 잘 엉겨붙는 느낌?왕뚜껑 면발은 싫어하는 편인데 꼬꼬면 국물과는 궁합이 좋은 편입니다.
-.제일 마음에 안드는 건 건거기네요.말린 닭고기 쪼가리가 한 두개 씹히는 거 외에는 파쪼가리가 약간 들어 있습니다.
-. 한문장으로 요약하면 <봉지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
예전에 리뷰했던 꼬꼬면 봉지면 리뷰를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고 싶을 정도입니다.(좋은 뜻으로:D)
-. 단점은...비싸다는 거.이 퀄러티에 1,300원이라는 가격은 솔직히 비싸게 느껴집니다.
아니 무슨 스프 만들때 닭 잡아서 국물을 우려낸 것도 아니고,
건더기는 닭 말린 조각(...) 한 두개 들어있는 거 빼고는 왕뚜껑보다 못해!!!
신라면 블랙이 1,400원 할 때는 서민들 다 잡느니 어쩌니 하면서 꼬꼬면 컵 1,300원 받아먹는 거에는
왜 아무도 뭐라고 안하는 거지...신라면 블랙은 최소한 건더기는 최고였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